KODEX 200타겟위클리커버드콜 ETF(498400) 6월 분배금은 얼마 나왔을까?

분배금은 얼마가 나올까?

KODEX 공지사항 확인하면 된다

분배율 1.44% 주당 분배금 350원이다.

언제까지 매수해야 분배금을 받을 수 있나요?

6월 11일까지 매수하면 된다. 그럼 6월 17일 분배금이 지금된다.

3만주 있을때 받은 분배금

입금 확인 👍

6월 17일에 10,500,000원 입금되었다. 분배금을 사용써버리기 보다는 다른 주식을 매수하려고한다.

세금은 어떻게 나오나요

이번달도 주당과세표준액 0원

배당소득세 계산법

분배금을 줄 당시에 산출된 “주당과세표준액의 상승분(과표증분)” 과 “내가 받는 분배금” 중 더 적은 금액을 기준으로 15.4%의 배당소득세를 원천징수합니다.

 만약 자산운용사 홈페이지나 증권사 MTS에서 확인한 당월 분배 시점의 주당과세표준액 상승분이 0원이라면, 분배금을 아무리 많이 받아도 배당소득세는 부과되지 않습니다(비과세 효과)

즉 이번에는 배당소득세가 부과되지않아 30,000*350=10,500,000 그대로 입금된것을 확인할 수 있다 ✌️

Leave a Reply

Discover more from EAT, BUY, TRAVEL (EBT)

Subscribe now to keep reading and get access to the full archive.

Continue reading